세븐틴 원우가 입은 남자 항공점퍼 스타일 by 키찡



항공점퍼를 하나사고싶긴했는데 밋밋한거 사자니 재미없고
디자인들이 독특하다고해봤자 거기서 거기인 비슷한 느낌들이 많은 제품이라0
반포기 상태였거든요^^;

가을이 짧기도하고..사놓고 얼마못입으면 한철옷인경우엔 유행지나면 모셔두어야만하고..
어찌할까 하다가 세븐틴의 원우 프리뷰를 우연히 보게되었어요
요새 만세란 노래 굉장히 잘듣구있지요 ㅎㅎ

생긴것도 제 타입이라 찾아보다보니 원우가 입고있는 항공점퍼에 취향저격을!




이건 귀여워서 한컷 ㅎㅎ



스쿼드라고 적혀있는 영어로고 부분도 마음에 들어요

잘생긴 사람이 입어서 옷이 더 멋져보인건가...'ㅁ'



옆선 굉장히 잘생겼습니다 자꾸만 보게돼요
96년생! 그나마 98,99아닌게 어딥니까.... 잘생긴 청년!

세븐틴 비주얼담당인것같아요ㅋㅋ 노래도 좋고~ 곧 포텐터지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




전체적으로 디자인을 볼수있는 사진이 아직 많이 없네요
크게 보여드리고픈데 ㅠ ㅠ

그래서 가져온 이 항공점퍼의 브랜드사진!
요즘 네스티팜 협찬이 많이 들어가는지 아이돌들이 하루하루 자주 입고 나오는걸 목격할수있어요
그중 원우가 입은 이 항공점퍼는

fw 신상이어서 온라인숍에는 올라와있지않아요




디테일이 이쁘지않나요? 딱 제스타일이라.. 좀 넉넉하게 입으면
여자사람도 입을수있을것같고 예뻐보여요. 손목부분 시보리 넓은것도 괜찮네요
남자분들 입으시면 갠지~ 살듯?ㅋㅋㅋㅋ

이뻐요. 이런걸보고 취향저격이라고 그러나..보자마자 이거 사고싶다고 ㅠㅠ 울기

온라인샵에도 얼른 떴으면 좋겠어요 고민좀해보게 쿠쿠

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기다란거


통계 위젯 (블랙)

14
22
132503

클릭몬긴것

클릭몬작은것