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내가좋아하는식단 시금치 된장국 최고 by 키찡

어머님은 댕장꾹을 잘끓이셨지
ㅋㅋㅋ 아 요즘 집밥매력에 푹 빠졌다. 사진속 구성 완전 좋아합니더...
계란후라이는 케찹없이먹었다. 소금간을했기때문에 딱좋음^^
파김치는 내사랑. 이거하나있음 밥다먹는데.. 야무지게 김싸서먹으면 더 맛남

최근 나쁜음식들만 먹다보니 질릴때도됐지싶었다
내기준 나쁜음식이라함은 치킨,피자,스파게티,떡볶이 등... 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인데
너무 먹다보니 지친거임. 주에한번은 치느파티에 주에3번은 먹는 떡볶이..;ㅅ; 그만헤어지잣!




특히나 내가 좋아하는 국인 시금치 된장국! 정말맛있다. 호로록 막 들어가... 





소금간 안한 계란프라이! 짱짱. 원래 계란은 케챱맛으로 먹곤했지만.. 소금간한 프라이도 맛남 






미나리 올린담에 김싸먹음 맛있죠 

봄이라고 나물무침 반찬이 많아졌다 넘 좋다
최근에 엄마께서 파김치도 새로 해주셨는데 벌써부터 기대된다
맛있어...ㅠㅠ




시래기국인줄 알았는데 먹은지 이틀째되던날 시금치 다듬느라 힘드셨단 엄마얘길듣고는
시금치였어???? ㅇ.ㅇ?????? 이렇게 알게됨... 역시 난 무지함...
시금치넣은 된장국 정말 맛있다. 완전강추!

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기다란거


통계 위젯 (블랙)

07
21
130053

클릭몬긴것

클릭몬작은것